LACHO - "La Cho"는 우리의 사명으로서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베트남 영혼의 친숙한 부분을
국제친구들과 더 가까워졌습니다.
LACHO는 베트남 민족 문화에 대한 깊은 열정과 이 문화적 본질을 세계에 알리려는 열망에서 탄생했습니다. "La Cho" 라는 이름은 무작위로 선택한 것이 아니라 베트남의 정체성과 전통을 상징하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상징입니다.
이 브랜드는 과거 전통 상점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각 노점은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파는 곳이 아니라 사람들이 함께 만나고 교류하는 공간으로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LACHO는 그 번화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보다 현대적이고 편리한 형태로 재현하고자 합니다.
LACHO 에 오시면 고품질 제품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베트남 제품을 해외 친구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하게 됩니다. LACHO는 전통적인 가치와 현대적인 스타일의 조화로운 결합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베트남 문화의 정수가 존중되고 전파되는 멋진 쇼핑 경험을 선사합니다.
“베트남을 당신에게 가져오세요”
비전
-
LACHO는 2030년까지 한국 10대 쇼핑 장소가 되어 베트남의 정수를 김치 전체에 선보일 것입니다.
사명
- LACHO는 한국에 있는 베트남 커뮤니티와 한국인들에게 베트남 정체성이 풍부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전통 음식부터 독특한 문화 상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한국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LACHO는 생존과 지속 가능한 발전에 중점을 두고 재정적 측면뿐만 아니라 문화적 가치 측면에서도 강한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통을 존중하고 보존하는 동시에 현대적인 요구에 맞게 혁신한다는 경영 철학을 믿습니다.
- 김치의 땅에서 베트남 공동체와 고국 문화를 연결하는 특별한 능력에 대한 자부심이 우리의 주된 동기입니다. LACHO는 항상 공공 이미지, 특히 사회적 책임을 유지하고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는 직원을 가장 귀중한 자산으로 여기며 직원이 스스로 발전하고 비즈니스의 공통 목표에 기여하도록 장려합니다.
핵심 가치
- LACHO는 고객에 중점을 둡니다.
- 믿을 수 있는 쇼핑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