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장바구니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아직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

반품 정책

반품 정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가. 교환정책
  1. 교환 사례
    - 운송이나 포장으로 인한 오류

    LACHO는 고객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종류, 수량, 색상이 정확하게 배송되었는지, 외관 상태에 영향(깨짐, 긁힘)이 없는지 결제 전 상품의 외부 상태를 확인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상품 확인 시 파손, 잘못된 상품, 누락된 상품이 있음을 발견한 경우, 상품 수령을 거부하시고, 48시간 이내에 즉시 고객센터(카카오톡: 0909 336 22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단계에 대한 지원을 받으십시오.

    LACHO는 고객이 상품 수령을 위해 검사하고 서명했지만 상품 수령 후 48시간 이내에 응답하지 않은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상품 교환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 제조사로 인한 오류:

    제품에 하자가 있음을 발견하신 경우, 제품 수령을 계약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 ( 카톡 : + 84 909 336 224 ) 로 연락주시면 LACHO의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건 교환하기.

    LACHO는 제품을 여러 번 사용하였거나, 개봉 과정을 녹화한 동영상/클립이 없거나, 고객이 상품 수령을 위해 서명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이 응답하지 않는 경우, 제품 교환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 고객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한 교환, 할인 프로그램으로 구매한 상품, 인센티브나 기타 상품권을 사용한 상품의 경우에는 교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상품교환시 주의사항
    교환조건에 맞지 않는 교환상품은 고객의 주문정보에 따라 등록된 주소로 자동 반송됩니다.
    Lacho로 제품을 교환할 때 고객은 다음 요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 포장 풀기 과정을 기록한 비디오/클립이 있어야 합니다(배송 봉인/라벨이 상품 상자 외부에 그대로 남아 있는 시점부터).
    - 반품된 제품에는 전체 구매 송장과 VAT 송장(있는 경우)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제품에는 전체 액세서리(사용 설명서, 제품 상자 등 포함)와 함께 제공되는 선물(있는 경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미사용 제품이며, 라벨이 손상되지 않은 상품입니다.
    - 교환 유효기간 내인 상품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LACHO가 교환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 부속품 누락(단, 부속품이 부족하여 고객이 반송한 경우는 제외)
    - 판매 송장 또는 VAT 송장이 누락되었습니다.
    - LACHO 로 운송 중 (포장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파손되었습니다.
    - LACHO 에 초기에 전화나 이메일로 통보하지 않은 제품 오류 문제가 발생합니다.

    상품 파손, 상품 누락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라쵸는 상품 수령 후 48시간 이내에 고객님께서 상품 상태를 라쵸 에 알려주셔야만 교환을 지원해 드립니다.
B. 반품 정책

LACHO 웹사이트는 현재 반품 정책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top-arrow
top-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