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정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가. 교환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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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사례
- 운송이나 포장으로 인한 오류
LACHO는 고객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종류, 수량, 색상이 정확하게 배송되었는지, 외관 상태에 영향(깨짐, 긁힘)이 없는지 결제 전 상품의 외부 상태를 확인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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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조사로 인한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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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한 교환, 할인 프로그램으로 구매한 상품, 인센티브나 기타 상품권을 사용한 상품의 경우에는 교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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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교환시 주의사항
교환조건에 맞지 않는 교환상품은 고객의 주문정보에 따라 등록된 주소로 자동 반송됩니다.
Lacho로 제품을 교환할 때 고객은 다음 요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 포장 풀기 과정을 기록한 비디오/클립이 있어야 합니다(배송 봉인/라벨이 상품 상자 외부에 그대로 남아 있는 시점부터).
- 반품된 제품에는 전체 구매 송장과 VAT 송장(있는 경우)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제품에는 전체 액세서리(사용 설명서, 제품 상자 등 포함)와 함께 제공되는 선물(있는 경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미사용 제품이며, 라벨이 손상되지 않은 상품입니다.
- 교환 유효기간 내인 상품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LACHO가 교환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 부속품 누락(단, 부속품이 부족하여 고객이 반송한 경우는 제외)
- 판매 송장 또는 VAT 송장이 누락되었습니다.
- LACHO 로 운송 중 (포장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파손되었습니다.
- LACHO 에 초기에 전화나 이메일로 통보하지 않은 제품 오류 문제가 발생합니다.
상품 파손, 상품 누락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라쵸는 상품 수령 후 48시간 이내에 고객님께서 상품 상태를 라쵸 에 알려주셔야만 교환을 지원해 드립니다.
B. 반품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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